본문바로가기

EVERY DAY, NEW DAY 새로운 오늘을 만듭니다. 당신의 일상을 새롭게, 신일

FAQ 간단 조치 방법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콜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공지] 콜센터 통화 연결 지연에 따른 양해 안내

작성자 :
서비스팀
등록일 :
2024-06-10 13:51:33

  

안녕하세요. 신일전자 고객센터입니다.

 

최근 고객센터로의 콜 인입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상담 연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과 문의사항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추가적인 인력 배치와 시스템 개선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문의 해 주신 순서에 따라 확인 후 상담을 도와 드리고 있으나 현재 상담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다시한번 양해말씀드립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아래의 방법을 권장드립니다 : 

 

 

1.홈페이지 FAQ 확인 : 자주 묻는 질물과 답변을 통해 신속히 필요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채팅상담 : 채팅 상담을 통해 더욱 빠르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챗봇 상담 시작하기▼ 

 

    https://bizmessage.kakao.com/chat/open/@신일전자서비스?bot=true&event=chatbot

 

    ※18시 이전 접수된 채팅상담 건은 20시까지 상담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