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공기를 깨끗하게 간편하고 상쾌한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자세히보기
홍보센터언론보도

언론보도

신일산업, ‘라비에벨 안마의자’ 2종 출시

과학적으로 체형을 스캔하고,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신일산업, ‘라비에벨 안마의자’ 2종 출시


* 사용자의 체형을 스캔해 맞춤형 안마 제공
* 지압, 두드림, 주무름, 입체안마, 복합두드림, 손날두드림 6가지 수동안마 선택 가능
* 무중력 상태의 편안함을 제공해 안마 효과 극대화
 


 [신일산업 ‘라비에벨 안마의자’ / 사진제공=신일산업]

 

연말이 되면 바쁜 일상으로 누적된 피로가 극에 달하기 마련이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묵은 피로는 풀어주고, 고단한 몸에 활기를 더해 줄 ‘라비에벨 안마의자’ 2종(나폴리, 베니스)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안마의자는 안착 시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스캔해 안마 위치를 설정해 준다. 다리길이 조절도 가능해 가족 모두 맞춤형 안마를 즐길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D입체안마 프레임은 목부터 허리까지 빈 공간 없이 전신 안마를 제공한다. 더불어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지압, 두드림, 주무름, 입체안마, 복합두드림, 손날두드림 등 6가지 수동안마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스트레칭 기능이 신체를 잡아주고 펴주는 것은 물론 신체 부위별로 장착된 에어백은 수축과 팽창을 반복하며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안마가 시작되면 무중력 상태의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의자 각도가 조절되며 마치 우주공간에 떠 있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에는 온열 기능을 내장해 열찜질이 가능하며, 발바닥 부분에는 롤링기능을 더해 발마사지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일산업의 안마의자 라비에벨은 기본 모델인 ‘나폴리’와 세부 기능을 강화한 ‘베니스’ 2가지 모델로 선보이며, 신세계몰, 11번가, G마켓, 옥션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