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공기를 깨끗하게 간편하고 상쾌한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자세히보기
홍보센터언론보도

언론보도

신일산업, 캠핑족 위한 ‘팬히터’ 인기

쌀쌀한 가을, 훈훈한 낭만캠핑을 위한 최적의 난방용품은?
신일산업, 캠핑족 위한 ‘팬히터’ 인기


* 효율적인 공기순환을 통해 최적의 난방 효과 선사
* 대용량 기름 탱크로 최대 45~67시간까지 연속 사용 가능
* 5중 안전장치와 차일드락 기능 갖춰 안전사고 예방

 

 
 [신일산업, 팬히터] 

 

알록달록 물든 단풍과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가을 캠핑에 나서고 있다. 낮 기온은 따뜻하지만 아침 저녁 제법 쌀쌀한 탓에 가을 캠핑 시 난방용품 준비는 필수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의 ‘팬히터’가 캠핑족들을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신일산업의 팬히터는 등유 난로에 팬이 내장된 제품으로 텐트 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효율적인 난방 효과를 선사한다. 제품은 사용면적에 따라 6평형?10평형?14평형 총 3종의 모델로 구성됐다. 대용량 기름 탱크를 채택해 한번 급유 시 최대 45~6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겨울 캠핑 시 유용하다. 산소 소모량이 적고 연소 시 강력한 순간냄새제거 시스템이 작동해 기름 냄새 걱정 없이 쾌적한 사용까지 가능하다.

화재사고 예방을 위해 정전안전장치, 점화안전장치, 연소제어장치, 불완전 연소방지장치, 과열방지장치 등 5중 안전장치를 채택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차일드락 기능과 안전보호망을 채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동식 손잡이가 장착되어 야외에서의 이동과 사용이 편리하며 적은 소비전력으로 최대발열량을 구현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초절약 난방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일산업 팬히터는 코스트코, 하이마트, 전자랜드 및 온라인 유명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