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공기를 깨끗하게 간편하고 상쾌한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자세히보기
홍보센터언론보도

언론보도

신일산업, 한국품질만족지수 11년 연속 선풍기 부문 1위 기업 선정

믿을 수 있는 전문가와 엄격한 소비자가 인정한 국민 선풍기
신일산업, 한국품질만족지수 11년 연속 선풍기 부문 1위 기업 선정


*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사용 후 선정한 최고품질 선풍기 기업 인증
* 58년 역사의 독자적 모터기술과 확고한 품질을 바탕으로 선풍기 시장 굳건히 주도
*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편안하고 윤택한 고객감동 실현

 


<사진설명=신일산업 송권영 부회장이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으로부터 한국품질만족지수 선풍기 부문 1위 기업으로 수상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9월 27일(화)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16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시상식’에서 선풍기 부문 11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신일산업은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기존 서울 연구소와 천안에 R&D 연구소를 설립해 투자와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특히 오랜 노하우로 개발된 ‘볼베어링 모터’는 내구성이 강하고 발열과 소음이 적어 선풍기용 모터로 탁월하다는 업계의 찬사를 받고 있으며, 국민 선풍기로 명성을 유지하는데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울러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신일산업은 ‘스마트터치 선풍기’와 ‘초초미풍 선풍기’를 선보이며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다. ‘초초미풍 선풍기’는 인공적인 선풍기 바람으로 건강이 우려되는 노인과 어린이를 고려한 제품으로 마치 자연에서 불어오는 듯한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하며 고객을 감동시키고 있다.

신일산업 송권영 부회장은 “제품을 직접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11년 동안 선풍기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누리게 된 만큼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목록보기